본문 바로가기
피파4

피파온라인4(피파4) 9카 강화 3장 도전 강화확률 4% 이걸?

by 다같이합시다 2022. 2. 22.

피파온라인 4(피파 4) 9 카  강화 3장 도전 강화 확률 4% 이걸?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9 카 3방 도전입니다.

여러분들 8 카까지는 다들 도전하시는데  사실 9 카부터는 성공확률이 4%라

거의 도전 안 하시잖아요.

그래서 제가 오늘 바로8 카 3장을 준비해서 9 카 가보려고 합니다~~!

저도8 카는 많이 붙여보고 도전해봤는데

9 카 도전은 처음 해보는데요 원래 안 붙을걸 알고 시도조차 안 하지만

오늘 블로그에 확률 검증 느낌으로 부캐로 있는 돈 없는 돈 끌어모아서 

한번 도전~!!

 

첫 번째 도전

피파온라인4 앙드레 9카 도전 전
피파온라인4 앙드레 9카 도전 전

첫번째 도전 뱅자맹 앙드레부터 가보겠습니다

오름차순 느낌으로 가격대 낮은 거부터 도전~!

9 카는 4%대라 거의 기대 안 하고 하는 게 좋지만..

사람 심리가 어쩔 수 없나 봐요 터무니없는 확률에도

설마? 하고 떨리는 이 마음 종잡을 수가 없네요ㅠ

떨리는 마음으로..

피파온라인4 뱅자맹 앙드레 9카 도전
피파온라인4 뱅자맹 앙드레 9카 도전

포그바의 쉿 하는 사진 보면서 

9번 튕기고 바로 갔습니다.

결과는???

피파온라인4 뱅자맹 앙드레 9카도전 실패
피파온라인4 뱅자맹 앙드레 9카도전 실패

아.. 모두 예상하셨겠지만

깔끔하게 5복 하지만 어떻게 첫술에 배부르겠습니까?

오히려 제일 가격 낮은 게 깨져줘서 기분 좋은 start

자기 위로 한번 해주고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두 번째 도전!

두번째 돌문에서 활약 중인 달레이니~

과연 제 마음도 달래줄지(??) 두 번째 한번 가보겠습니다.

피파온라인4 달레이니 9카 도전 전
피파온라인4 달레이니 9카 도전 전

후.. 사실 알라바가 메인이라 깨지면 오히려 좋지만

이거 깨져도 알라바가 붙는다는 보장이 없어서

9 카 붙였다는 상징성으로 한번 붙어줬으면 싶네요.

참고로 저는 상남자라 제물 없이 바로 갑니다~

피파온라인4 달레이니 9카도전
피파온라인4 달레이니 9카도전

아까 9번 튕기다가 터졌으니까 이번엔

엇박으로 9번 반에 눌렀습니다

결과는???

피파온라인4 달레이니 9카도전 실패
피파온라인4 달레이니 9카도전 실패

오케이 ㅋㅋ 알라바 붙겠네요

고민 없이 알라바 바로 가겠습니다.

피파온라인4 알라바 9카도전
피파온라인4 알라바 9카도전

알라바 8 카에 19억 하는 거금의 선수인데 

메인디쉬로 눈물 머금으면서 샀습니다. 

제발.. 붙으면 130억  이 한방에 -19억이냐 +111억이냐

심호흡 한번 해주고 아까 보니까

9번 튕기고 이런 거 의미 없는 거 없어서 

그냥 바로 갔습니다..

 

피파온라인4 알라바 9카 강화 성...실패
피파온라인4 알라바 9카 강화 성...실패

와 이게 붙네..

여러분 마지막에 이게 붙네요

너무 좋아서 눈물이 다 나옵니다ㅠㅠ

너무 기쁜 나머지 감동의 여파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