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

피파온라인4(피파4) 새시즌에 대한 무과금유저의 시선 피파온라인 4(피파 4) 새 시즌에 대한 무과금 유저의 시선 안녕하세요. 오늘 2-24 피파온라인4가오전 6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점검이 있는 날인데요. 늘 있는 점검인데 뭐 이리 거창하게 말하냐? 바로 이번 점검이 끝나면 새 시즌21 챔스 시즌이 나옵니다. 요새 한창 챔피언스리그가 16강을 하면서 재미를 더 해가고 있는데 챔스 시즌 카들은 실축 퍼포먼스를 반영해서 오버올을 높여주기 때문에 연계되어서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카드라고 보는데요. 그만큼 매력적인 카드라고 볼 수 있고 또 실제 축구를 바탕으로 스텟이 바뀌다 보니 시세변동도 참 많은 카드입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말씀드릴 내용은 21 챔스 카드에 관한 내용이 아니라 새 시즌이 나올 때 제가 느끼는 생각들입니다. 피파온라인 4는 예전 피파 시리즈.. 2022. 2. 24.
피파온라인4(피파4) 9카 강화 3장 도전 강화확률 4% 이걸? 피파온라인 4(피파 4) 9 카 강화 3장 도전 강화 확률 4% 이걸?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9 카 3방 도전입니다. 여러분들 8 카까지는 다들 도전하시는데 사실 9 카부터는 성공확률이 4%라 거의 도전 안 하시잖아요. 그래서 제가 오늘 바로8 카 3장을 준비해서 9 카 가보려고 합니다~~! 저도8 카는 많이 붙여보고 도전해봤는데 9 카 도전은 처음 해보는데요 원래 안 붙을걸 알고 시도조차 안 하지만 오늘 블로그에 확률 검증 느낌으로 부캐로 있는 돈 없는 돈 끌어모아서 한번 도전~!! 첫 번째 도전 첫번째 도전 뱅자맹 앙드레부터 가보겠습니다 오름차순 느낌으로 가격대 낮은 거부터 도전~! 9 카는 4%대라 거의 기대 안 하고 하는 게 좋지만.. 사람 심리가 어쩔 수 없나 봐요 터.. 2022. 2. 22.
피파온라인4(피파4) 오랜만에 복귀하니 선물을 ? 피파온라인 4(피파 4) 오랜만에 복귀하니 선물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와서 글 쓸려니까 글이 잘 안 써지네요ㅠㅠ 생업에 집중하다 보니 게임도 못하고 해서 한동안 블로그를 운영하지 못했는데요 매일은 아니더라도 짬짬이 블로그에 글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랜만에 피파를 복귀하니 빠칭코가 나왔더라고요? 보면 매일 1회 할인 990fc로 살 수 있는데요 들어가 보니 780fc정도 있길래 바로 감독모드 10판 정도 돌려놓고 다른 일 하다가 미션 업적까지 싹 다 깨서 엉끌 해서 무과금이 대박 날려면 강화 장사도 있지만 또 이런 곳에서 대박이나 줘야 되는데 떨리는 마음으로 구매하기 눌러버렸습니다.. 멤버십으로 fc50 퍼 할인하길래.. 존버 해서 패키지를 살까 하다가 솔직히 이걸 어떻게 참겠습니까 바로 떨리는.. 2022. 2. 21.
피파4 피파온라인4 무과금이 돈 모으는 공략법 (2) 피파 4 피파온라인 4 무과금이 돈 모으는 공략법 시작(2) 안녕하세요. 무과금 돈 모으는 공략법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최근에 일을 너무 힘들게 하느라 이틀 동안 포스팅을 못했는데요. 재충전하고 왔으니 다시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궁 금하 실 테니 잡소리는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아가 보겠습니다. 무과금으로 돈 모으기 공략법 시작하겠습니다! 첫 번째:높은 OVR의 선수는 강화하지 말고 사라! 말 그대로 높은 OVR의 선수는 사자입니다! 저도 무과금으로 시작할 때 95 OVR이상은 강화를 잘하지 않는 편입니다. 이유는 95 OVR이상의 카드를 강화 하기에는 리스크도 크고 이익도 적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무슨 소리냐? 피파 신규 유저시거나 무과금 여러분들은 시스템을 잘 이해하지 못해 이득을 보지 못하는 강.. 2021. 12. 14.
피파온라인4 피파4 호나우두의 깜짝 선물 출석부 이벤트 계정 2개 결과 피파온라인 4 피파 4 호나우두의 깜짝 선물 출석부 이벤트 계정 2개 결과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오늘 접속만 하면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21.12.11 기준으로 접속만 하셔도 호나우두의 깜짝 선물이 들어와 있습니다. 2억bp~5억bp,100~106 1~5강을 주는데요, 그리고 또 하나! 그리고 1분만 접속하시면 출석부 이벤트로 금카까지 먹을 수 있는 선수팩을 주는데요. 기대감을 안은채 호나우두의 깜짝 선물, 출석부 이벤트에 계정 3개 결과로 얼마나 먹을 수 있는지 확률 검증 한번 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계정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먼저 두근두근 최소 5억은 나온다는 마인드로 open~ 흠... 기대보다 너무 안 나왔네요 최소 2억은 나와줄 줄 알았는데 사실 메인 .. 2021. 12. 11.
피파4 피파온라인4 오늘 나온 스카이박스 패스 분석 해볼게요 피파 4 피파온라인 4 오늘 나온 스카이박스 패스 분석해볼게요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오늘 새롭게 출시된 skybox pass에 대해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점검이 끝났는데 skybox pass가 출시되어 있어 한번 유심히 살펴봤습니다. 일간, 주간, 스페셜, 무제한으로 포인트를 얻어서 4000포인트까지 얻는 방식인데요 기본으로 얻을 수 있는 기본 보상이 있고 2000fc로 구매해야 얻을 수 있는 일반 패스가 있고 그다음으로 5000fc로 구매해야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패스가 있습니다. 저는 하나도 구매하지 않았지만 저 보이지 않는 화면을 뚫고 마우스로 하나씩 넘겨보며 보상을 봤습니다. 느낀 점을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풀참 여가 가능하면 자금에 따라 현질 해도 충분히 만.. 2021. 12. 10.
피파4 피파온라인4 무과금이 돈 모으는 공략법 시작(1) 피파 4 피파온라인 4 무과금이 돈 모으는 공략법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파 계정을 처음 만드셨거나 무과금 여러분들이 그나마 돈 모을 수 있는 법에 대해 하나씩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제 경험과 팁을 적어보겠습니다 첫 번째:이벤트를 꾸준하게 빠짐없이 참여해라! 어찌 보면 아 얘 또 당연 한말 하네 하시겠지만 모든 이벤트를 다 참여하시는 유저 분들은 몇 없습니다. 어느 정도 자본이 있어 현질을 쉽게 하시는 분들은 그런 푼돈 벌어가도 상관도 없고 별 의미도 없어서 잘 참여를 안 하십니다. 하지만 저희같이 신규, 무자본은 그 한 푼 한 푼이 모여 큰돈을 이루는 겁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사전등록같이 큼직큼직한 이벤트는 잘하십니다. 하지만 이런 이벤트는 잘 참여를 안 하시는 편입니다. 피파 모바일이랑 피파.. 2021. 12. 9.
fifa4 피파4 피파넥슨 피파온라인4 오늘의 강장 빡강 후기 근데 대박이?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어제 포스트처럼 강장을 하면서 돈을 쌓고 있던와중.. 산초 6 카가 10 연평 하는 불상사가 일어나게 되는데.. 개 화나 버린 나머지 그만 참지 못하고 바로 7 카를 때리게 되는데.. 이거 피파 강화하시는 분이라면 뭔지 아실 거예요 도저히 참을 수가.. 남자는 한방이야 이 말 외치고 강화 결과는? 와 진짜 저는 6 카 10연 펑하길래 7 카라도 줄줄 이대로 멘털 나가버려서 그만.. 돈나룸마 6 카에 손을(따라 하지 마세요 돈 다 날립니다) 강화는 진짜.. 멘털 나갈 때 제일 조심하셔야 돼요 막 지르거든요 이때 눈 반쯤 돌아서 에라 하면서 바로 7 카를 누르는데 이거 터지면 남은 돈으로 인강 때리고 접는다는 마인드로 조져~~ 설마 붙겠어? 근데 꼭 멘털 나가는 와중에도 은근히 .. 2021. 12. 8.